Search

작가/작품 다채로운 전시 작가 작품! 아트 플랫폼 서울갤러리

 

    select product.* , fi.wm_filename, fi.wm_file_width, fi.wm_file_height from ( select pd.* from sp_work as pd ) as product left join sp_board_file as fi on product.wm_id = fi.wm_bid and fi.wm_main_yn = 'Y' and fi.wm_table = 'sp_work' where 1 = 1 and product.wm_email = 'yap001@seoulgallery.co.kr' order by product.wm_sort desc, product.wm_id desc limit 0,4

권태훈

Kwon Tae-Hun

  • 1991년 생

  • 서양화

작품보기

학력 / 경력

2020 서울경신고등학교 졸업

전시회이력

[개인전] 2019 점, 선, 면 자유와 시간전 (서진아트스페이스, 서울)
[그룹전] 2020 슬기로운 작가생활 (로운갤러리, 서울)
2020 Y.A.P 777 (갤러리 마롱, 서울)
2020 벚꽃 아트피크닉 (당림미술관, 아산)
2020 블라썸 : 꽃을 피우다 (갤러리 블라썸, 서울)
2020 야관문전 (이태원 iLot, 서울)
2019 제33회 대한민국 회화대전 (인사동 한국미술관, 서울)
2017 제5회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세미갤러리, 서울)
2017 현대미술 작은그림축전 (인사아트프라자, 서울)
2016 서울메트로 미술대전 (서울메트로 미술관, 서울)

수상이력

2019년 제33회 대한민국 회화대전 1,2부 입상
2016년 서울메트로 미술대전 특선

작가소개

저를 포함한 대다수 젊은 작가들은 최소한의 생활을 위해 작업과 더불어 일을 병행하게 됩니다. 저 역시도 기본적인 생활을 위해 일에 시간을 쏟게 되었고 일이 끝나고 정신적, 체력적으로 많이 지친 상태에서 작업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렇게 항상 작업할 시간이 부족하며 자연스레 작가의 입장에서 자유란 정신적, 체력적으로 오로지 작업에 모든 에너지를 쏟을 수 있는 순간이라 생각했습니다. 이는 곧 자유에 이어 시간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고 어쩌면 우리사회에서 부의 지표로 상징되는 금전보다 상위에 존재하는 최고의 자본이 시간이라는 결론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어서 시간을 외부의 간섭없이 자신의 자유의지대로 사용할 수 있는 행위를 진정한 자유라 생각했으며 이러한 경험이 바탕이 되어 자유와 시간에 대한 생각을 반영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