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현재전시 다채로운 전시 작가 작품! 아트 플랫폼 서울갤러리

 

스페이스K 채러티 바자 2019

SPACE K CHARITY BAZZAR 2019

  • 관람료

    무료관람

갤러리 가기
코오롱의 문화예술나눔공간 스페이스K_과천에서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예술을 통해 사회에 작은 행복을 전하는 ‘스페이스K 채러티 바자2019’전을 개최한다.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고 사랑을 나누는 자선 전시회로 꾸며지는 이번 행사는 2011년 스페이스K 개관 이후 지금까지 총 162여 회의 전시에 참여한 작가들이 뜻을 모아 함께한다.
 
8회를 맞이 하는 이번 행사에는 김선두, 제여란, 신흥우 등 중견 작가부터 김미영, 김찬송, 윤상윤, 조해영, 하지훈, 허보리 등 젊은 작가에 이르기까지 55명 작가의 소품 145여 점이 전시된다.
무엇보다 이번 전시는 회화를 비롯하여 조각과 사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는 점에서 눈길을 모은다.

아울러 전시기간 동안
판매되는 작품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의 재활치료 및 교육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는 푸르메 재단에 기부하여 재활치료사업 활동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전년도에는 수익금 1천3백28만8천원을 푸르메 재단에 전달하여, 예술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는 훈훈함을 더했다.

 
연말을 맞이하여 가족과 연인, 고마운 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그림도 선물하고 어려운 이웃 돕기에도 동참할 수 있는 '스페이스K 채러티 바자 2019’전에 미술 애호가는 물론 일반인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

[출품작 이미지]


강석문_김미영_김선두_김승택


김영헌_김찬송_김형무_노동식


박형진_민성홍_송필


신경철_신승재_양경렬


신흥우_오원영_오화진


이동욱_이서미_이상원


조해영_제여란_하지훈_허보리

[설치 전경 사진]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