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현재전시 다채로운 전시 작가 작품! 아트 플랫폼 서울갤러리

 

Project PUBLIC : Close to life

Project PUBLIC : Close to life

  • 관람료

갤러리 가기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원장 김태훈, 이하 공진원)은 공예가들의 지속적인 창작활동과 공예품 판로 확대를 위해 2021년 6월 15(화)부터 7월 14일(수)까지 한 달간 여의도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프린트베이커리 지점에서 < Project PUBLIC : Close to life >를 주제로 전시를 개최한다.

공예분야 판로 확대 및 소비문화 활성화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공진원과 프린트베이커리는 최근 서울의 명소로 알려진 더현대 서울에서 이번 전시를 선보인다.
 
오늘날 공예는 형태와 소재, 기법 등 그 영역이 확장되고 있으며, 새로운 미적 경험과 쓰임을 통해 대중에게 더욱 풍부한 공예 요소들을 소개하고있다. 이번 전시는 공예품이 예술, 생활, 공공의 분야까지 우리 일상에 밀접하게 가까워질 수 있는 확장 가능성을 보여준다.
 
특히, 전시에 참여하는 5명의 공예작가(곽철안, 곽혜영, 김유정, 이정석, 장혜경)는 공진원 사업인 공예트렌드페어에 참여했던 작가로서 한국 공예가 담고 있는 예술적, 상업적, 실용적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전시 외에도 프린트베이커리에서는 공진원 사업에 참여했던 공예작가(김혜린, 박성열, 박정근, 신소언, 이유리, 조원재 작가)의 공예 상품들을 입점·판매한다. 공진원과 프린트베이커리는 더욱 많은 공예 상품을 대중들이 향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공예 작가들이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유통지원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김태훈 원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공예가 대중과 교감 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공예품이 우리 일상과 더욱 가까워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2층에 위치한 프린트베이커리는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금-일요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장 전 발열체크와 손 소독 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진원(www.kcdf.or.kr)과 프린트베이커리(www.printbakery.com)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정1



곽철안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