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현재전시 다채로운 전시 작가 작품! 아트 플랫폼 서울갤러리

 

노스텔지어

Nostalgia

  • 관람료

    무료관람

갤러리 가기
<노스텔지어>
 
전시기간 : 2021.07.01 ~ 08.31
전시장소 : 대림창고갤러리 #daelimchanggo_gallery
 
 
 
참여작가 
#만욱 @manwook 
#몰리킴 @picky_and_unbalanced
#재즈민 @jazzmin_art
#송다현 @diannepainting
#함연우 @yeonwoo_0
 
 
 
라이브 페인팅 일정
*7/3 토 만욱 2시
*7/10 토 몰리킴 6시
*7/17 토 재즈민 2시
*7/24 토 송다현 2시
*7/31 토 함연우 2시
 
(라이브페인팅은 작가들이 하나의 캔버스에 릴레이로 이어서 그림을 함께 채워갑니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대림창고에서는 내달 1일부터 두 달간 만욱, 몰리킴, 재즈민, 송다현, 함연우 작가의 단체전을 기획한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 [노스텔지어]는 문자적으로는 향수(鄕愁), 즉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이나 시름을 뜻하는 말로, 작품을 통해 지나간 어떤 한 시절의 그리움을 자극한다는 의미를 지닌다.
기억 속에 박제된 감각은 일상 속 사물과 표정에서 촉발되어 우리를 특별한 추억이 있는 그 시간 그 장소로 데려간다.
만욱, 몰리킴, 재즈민, 송다현, 함연우 5인의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각자 개별적인 작가적 시선에서의 노스탤지어, 그리움을 이야기한다.
전시 작품들은 작가별로 캔버스나 판넬 위에 유화나 아크릴을 주 재료로 한 페인팅, 색종이나 색연필 등 다양한 재료와 페인팅을 믹스한 작업 등 개성 있는 기법들을 통해 표현한 다양한 평면 작품들로써, 위트 있으면서도 서정적인 스토리텔링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5인의 작가들은 각자의 영역에서 개성있는 작품과 독특한 세계관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오던 작가들로서 나이와 영역을 뛰어넘는 개성있는 여성 작가들로 새롭게 뭉친 [노스텔지어] 1기 멤버들이다. 각자의 작가적 사유에 위트를, 위트에 감성을, 감성에 사회적 고민을 더한 세계관의 공통점을 가지고 출범하게 되었다.
전시장인 대림창고 갤러리는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78번지에 위치하며, 휴무일 없이 매일 11:00 - 21:00 오픈한다. 다섯명의 작가의 개성을 직접 볼 수 있는 라이브 페인팅도 7월 한달간 시행 될 예정이므로 각 작가 별 작업실황을 보기 원한다면 아래 (위) 일정을 참고하면 된다.
전시는 8월 말 까지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