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현재전시 다채로운 전시 작가 작품! 아트 플랫폼 서울갤러리

 

뜻밖의 초록을 만나다

When I Encounter Your Green

  • 관람료

    무료관람

갤러리 가기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찬동)은 도심과 광교 호수공원을 배경으로 현대인과 도심 속 자연의 관계를 생각해 볼 수 있는 뜻밖의 초록을 만나다전을 1129()부터 2020329()까지 아트스페이스 광교에서 개최한다.
 
뜻밖의 초록을 만나다는 신도시 광교와 이 도시가 품고 있는 호수공원을 배경으로 현대인과 도심 속 자연과의 관계를 11명의 작가가 회화, 설치, 사진, 미디어 작품으로 각기 다른 개성으로 해석한 전시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작가들은 광교의 도시 생태적 특징에 대한 연구와 이해를 바탕으로 그동안 곁에 머물렀지만 깨닫지 못했던 자연에 대해 생각해 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성수, 김유정, 김원정, 김지수, 박지현, 박혜원, 변연미, 손채수, 이명호, 임종길, 최수환 등 총 11명의 작가가 총 92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특히 모든 참여 작가는 이번 전시를 위한 신작을 발표한다. 3개의 섹션으로 나뉜 전시는 광교라는 신도시숲과 호수라는 대립적일 수 있는 공간에서 우리와 관계 맺고 있는 자연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찬동 수원시립미술관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주변의 환경을 새롭게 인식하며 자연을 예술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한 정보는 수원시립미술관 홈페이지(suma.suwo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 Top